Find myinfo아이디/비번찾기
  • 질문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질문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질문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질문 거래신청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질문 거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거래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상황에 의하여 거래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거래를 확인한 후 '거래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질문 거래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거래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페이지 하단의 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질문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질문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구매하기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일부 청소년유해매체 상품 등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이벤트 및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제외됩니다.
  • 질문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